본문 바로가기

수요처/수요처 공지사항

공인인증서 오류관련 안내

[공인인증서 오류관련 조치사항 안내]

 

1) PC제어판- 프로그램삭제- JAVA삭제

2) 알약(보안프로그램)등으로 레지스트리 검색하여 PC정리

3) 1365포털 알림판에 안내된 JAVJ설치

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nanum/prtl/web/com/bbs/selectBoard.do?menuNo=P9910&bbsNo=991000

-압축파일 더블클릭

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nanum/cab/jre-8u91-windows-i586.zip

4) 제어판(보기기준:큰아이콘) - JAVA설정 에서  3)번에 안내된 내용으로 설정

※ 추가파일-5개 추가

    http://nanmgr.nanumkorea.go.kr
    http://www.1365.go.kr/
    http://www.nanumkorea.go.kr/
    https://www.1365.go.kr/:444/
    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

5) 나눔포털 방문 혹은 관리자 프로그램 실행

 

안내와 같이 재 PC재 설정 부탁드리며 기타사항은 센터(568-1365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
 

위 내용과 관련된 PPT파일 첨부해드립니다.

 

자바 설치 매뉴얼 v3.0.pptx