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공인인증서 오류관련 조치사항 안내]
1) PC제어판- 프로그램삭제- JAVA삭제
2) 알약(보안프로그램)등으로 레지스트리 검색하여 PC정리
3) 1365포털 알림판에 안내된 JAVJ설치
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nanum/prtl/web/com/bbs/selectBoard.do?menuNo=P9910&bbsNo=991000
-압축파일 더블클릭
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nanum/cab/jre-8u91-windows-i586.zip
4) 제어판(보기기준:큰아이콘) - JAVA설정 에서 3)번에 안내된 내용으로 설정
※ 추가파일-5개 추가
http://nanmgr.nanumkorea.go.kr
http://www.1365.go.kr/
http://www.nanumkorea.go.kr/
https://www.1365.go.kr/:444/
https://www.nanumkorea.go.kr:444/
5) 나눔포털 방문 혹은 관리자 프로그램 실행
안내와 같이 재 PC재 설정 부탁드리며 기타사항은 센터(568-1365)로 문의부탁드립니다.
위 내용과 관련된 PPT파일 첨부해드립니다.
'수요처 > 수요처 공지사항' 카테고리의 다른 글
2019년 수요처 간담회 참석안내 (0) | 2019.03.23 |
---|---|
2019년 자원봉사자 요청 및 봉사시간인정에 따른 제출서류 안내 (0) | 2019.03.13 |
수요처 관리자 간담회 안내 및 신청서 (0) | 2016.03.09 |
수요처 관리자모드 로그인 오류 (0) | 2015.05.19 |
2015년 수요처 자원봉사 관리자 간담회 (0) | 2015.03.28 |